Today's News

< 브랜드 >

화장품 뷰티스푼 '벌꿀 막걸리팩' 와디즈 펀딩 하루만에 1000%

Tuesday, Apr. 17,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69
예뻐지고 싶은 모든 뷰티쟁이 들을 위한 브랜드 뷰티스푼 '벌꿀막걸리 엔자임팩'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오픈 1분 만에 100% 목표액을 달성한 후, 하루 만에 10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뷰티스푼'은 지난 2017년11월 여성들의 앞머리 전용 파우더 왁스인 '뱅헤어픽서' 노세범 파우더 왁스를 출시 해 SNS에서10대에서 20대 여성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론칭 한 브랜드다.




뷰티스푼에서 새롭게 출시 할 `벌꿀 막걸리 엔자임 팩`은 지난달 부터 펀딩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이고,  3주째 꾸준히 뷰티 카테고리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뷰티스푼에 따르면, 대부분의 막걸리 주조사들은 나이가 들어도 뽀얗고 예쁜 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막걸리 발효 추출물 아스퍼질러스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하는 것은 물론 피부 영양과 안색 케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벌꿀 막걸리 엔자임 팩`은 막걸리의 주성분인 쌀을 발효하여 얻은 막걸리 추출물이 160,000 pm 이상 함유되어 있어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그외 벌꿀과 벼, 소이빈, 인삼뿌리, 감자, 율무 추출물 발효성분 5가지를 가득 채워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하는 제품이다.

또한 간편하고 위생적이게 손에 짜서 바르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실리콘 소재의 붓이 달려있어 직접 피부에 바를수 있어 탱글하게 피부 리프팅까지 가능한 제품이어서 서포터즈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것 같다고 말했다.

뷰티스푼 관계자는 “벌꿀 막걸리 엔자임팩"의 뛰어난 제품력과 와디즈의 크라우드펀딩 노하우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 이번 프로젝트가 초기부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4월 22일(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론칭이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며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정식 론칭전 와디즈를 통해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받고 개선해야 할 점 또한 수용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벌꿀막걸리 엔자임팩'은 오는 30일부터 뷰티스푼 자사몰을 시작으로 여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