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소티」잠실 롯데에비뉴엘, 골드 도그(Fido Oro) 이슈

    mini
    |
    18.04.11조회수 6329
    Copy Link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수제 패션 우산 「파소티(Pasotti)」의 롯데 잠실에비뉴엘 파소티 매장에서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골드 도그(Fido Oro) 컬렉션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 지난 4월 6일 오픈한 이 매장에선 오픈 당일과 주말 동안 전시된 남자우산, 여자우산, 구둣주걱, 지팡이, 양산, 3단 우산 등의 다양한 품목이 에비뉴엘 고객과 홈페이지 방문예약 고객들에 의해 구매가 이루어졌다.

    2018년 3월 공개한 골드 도그(Fido Oro) 컬렉션은 2018년 무술년을 기념하는 파소티의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골드 플레이팅 된 래브라도, 마스티프, 그레이하운드, 도그 핸들로 완성된 우산과 슈혼이 포함된 컬렉션이다. 블랙 옥스포드패브릭으로 매칭된 남자우산과 골드 플레이팅 된 블레이드와 우드 쉐프트의 슈혼(구둣주걱)은 유니크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포인트를 선사한다. 본 컬렉션은 로비와 사무실의 격조를 높이는 명품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전시가 가능하며, 이를 위하여 우산 스탠드와 슈혼 스탠드를 추가하여 선물 세트로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11일부터 13일까지 롯데호텔 잠실점 사파이어볼륨에서 선보이는 럭셔리페어에도 참가해 파소티 컬렉션 일부와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파소티」의 모든 컬렉션 종류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 롯데 잠실 에비뉴엘 파소티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파소티코리아에서 곧 다가올 선물 시즌과 우기 시즌 전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에서 시작된 파소티(Pasotti)는 장인이 패브릭 바느질, 핸들 장식에 이르기까지 우산과 슈혼 제작의 모든 과정을 60년의 전통방식으로 수제 제작한다. 명품 우산으로 널리 알려진 파소티 우산과 패션 아이템, 지팡이는 남성과 여성 각각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나타낸다. 또한 슈혼은 품격을 표현한 고급 선물로써 파소티 구둣주걱 스탠드와 함께 명품 인테리어 소품으로 알려져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