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에로」 로브 스타일 코트 판매율 70%↑

Wednesday, Feb. 21,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960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여성복 「시에로」에서 선보인 로브 스타일 핸드메이드 코트가 화제다. 최근 tvN 드라마 '화유기' 주인공 오연서가 아이보리 컬러 코트를 착용해 이슈를 모으면서 초도물량 3000장 중 70% 이상 판매율을 기록하고 리오더에 들어갔다.

모던한 컬러로 티셔츠에 청바지, 원피스 등 다양한 이너웨어와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모 100% 소재로 보온성도 갖췄다. 빅 라펠(코트나 재킷의 앞판이 깃과 이어져 접어진 부분) 모양과 앙 옆 트임로 활동하기에 편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배트윙(보타이) 소매 형태로 이너웨어 제약없이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카멜, 아이보리 등 총 3가지로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이트 컬러 셔츠, 스트레이트 팬츠 등 캐주얼한 착장부터 포멀룩까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실용적인 코트"라며 "밝은 컬러로 출시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이번겨울 내내 꾸준히 판매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