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화승, 「케이스위스」 신학기 백팩 눈길

Monday, Jan. 15, 2018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74


화승(대표 김영수)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2018년 신학기 시즌에 맞춰 초등학생 대상 신학기 아동가방 인피니티 백팩3종을 출시한다.

신학기 아동가방 ‘인피니티 백팩은 기존 출시 됐던 초등학생용 키즈 백팩에 비해 보다 더 다양한 기능성과 효율적인 오거나이저(수납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면에 수납이 용이한 빅사이즈 포켓을 장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버튼만으로 끈 조절이 가능한 보아(BOA)시스템을 적용해 아이들 스스로 간편하게 가방 어깨끈의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한 등판 에어 메시 소재 적용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필요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2WAY 크로스백은 등하교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가방 좌측 옆면에는 신발, 우산, 물통 등을 수납 가능한 방수포켓으로 갑작스러운 우천시에도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9천원이며, 컬러는 핑크, 블루, 그레이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케이스위스」 당당자는“신학기 키즈용 스쿨백 인피니티 백팩은 최근 획일화된유행에 따르기보다 최근 부모들이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 성향에 맞게 기획 및 출시 됐다”며 “게다가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내 아이는 물론, 조카의 취향까지 만족시키는 입학선물로 안성맞춤이다”고 설명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