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피스워커」 매년 전년비 2배 이상 쾌속 성장

Friday, Jan. 12,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4496
피더블유디(대표 김정민)의 「피스워커」가 온라인 마켓에서 청바지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 2017년 전년대비 2배가 넘는 매출로 마무리하며 소기의 성과를 냈다. 주력 유통망인 ‘무신사’에서도 꾸준하게 톱랭킹 10위권을 유지하며 선방 중이다.

「피스워커」의 스테디셀러는 스톤워커진으로 꼽힌다. ‘무신사’에서는 이 상품에 무려 3000건이 넘는 구매후기가 달렸고 고객만족도는 98%를 넘어섰다. 론칭 직후부터 ‘가성비’를 최고의 모토로 삼은 브랜드의 진정성을 알아보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 아이템은 이미 2만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김정민 피더블유디 대표는 “론칭이래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는 게 우리 브랜드의 힘이다. 튀지 않으면서 깔끔한 핏, 빈티지한 컬러감을 꾸준히 끌고 간 것이 차별점이 됐다. 올해는 더 다양한 이슈와 콜래보레이션 시도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피스워커」는 온라인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