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영 모델들 사로잡아

Wednesday, Nov. 15,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948
한국의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로 각종 패션쇼와 화보 등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엘리스’가 인터넷으로 방영되는 YG KPLUS TV를 통해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로 ‘이데베논 앰플’과 ‘아쿠아 샤인 마스크팩’ 을 소개했다.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방영되는 ‘헬로프롬뉴욕’에서 엘리스는 “뉴욕 패션쇼에 참가하기 위한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이데베논 앰플’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며 “피부도 하얘지고 보습능력이 뛰어나 즐겨 바르고 있다”고 말했다.

「울트라브이(ULTRA V)」가 조성물 특허 발명권(제10-1374213호)을 가지고 생산하고 있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인플루언서와 셀럽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 제품이다.

이러한 이데베논 앰플은 비타민C, 코엠자임 큐텐보다 우수한 산화방지제로 알려진 이데베논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등 화제의 성분들이 함께 포함된 올인원 피부 개선 앰플이다.



또한, 아쿠아 샤인 마스크팩은 이데베논, EGF Complex가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수분진정케어 팩이다.

배우 김지호는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쓰는 기초화장품이라고는 ‘이데베논 앰플’ 하나뿐이다”며 “본 앰플 하나만으로도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 개선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러한 울트라브의 이데베논 화장품은 최근 신세계 강남 시코르 매장 입점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