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 네일 「네일스네일」 이스타항공 입점

    haehae
    |
    17.11.13조회수 5837
    Copy Link
    네일스네일(대표 진효범)에서 전개하는 붙이는 네일 전문 「네일스네일」이 이스타항공 기내숍에 입점했다. 브랜드 주력 상품인 젤네일스트립과 데일리 핸드팩, 데일리 발팩 등을 선보이면서 승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일스네일」은 K-뷰티 유통의 핵심 채널인 면세점과 기내 판매점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네일스네일」의 젤네일스트립은 실제 젤원료를 사용해 만든 스티커 형식의 젤 스트립이다. 기존 필름 스티커와는 차별화된 업그레이드 네일 아이템이다. 대표 상품은 손톱에 완전 밀착돼 머리카락 끼임등의 불편함을 덜었다. 실제 젤원료로 만들어 따로 탑젤을 바르지 않아도 고광택을 볼 수 있다.

    이스타 항공 관계자는 "기내에서 직접 구매해 젤네일스트립을 사용해본 승객들이 생각지 못하게 비행기안에서 쉽고 빠른시간내에 간단히 셀프네일을 할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기분전환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스타항공 레크레이션팀은 매주 승객들을 위한 '하늘위의 네일아트'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승무원 이벤트 레크레이션팀을 투입해 게임을 통한 상품 증정과 기내에서 승무원이 직접 젤네일스트립을 시연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효범 「네일스네일」 대표는 "이스타항공 기내 판매점을 통해 네일스네일 아이템 소개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스타항공의 승객들을 위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