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우주텍, 「르무통」 공식몰 오픈 이벤트 ‘세상에서 가장 편한 울 신발’

Friday, Apr. 21,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954
세상에서 가장 편한 울 신발 「르무통」이 공식 쇼핑몰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 「르무통」>

우주텍은 4월 「르무통」 공식 쇼핑몰에서 주요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내달 19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는 총 2가지다.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이 필요한 이유’를 사연으로 접수 받아 총 10명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한다.

사연은 배낭여행 시 많이 걸어야 하는 사연이나 직업의 특성상 발이 편해야 하는 사연 등, 다양한 주제로 편안하게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연접수는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총 2주간 진행하고, 당첨자는 5월 12일(금) 발표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100명에게 본품 1족을 무료로 더불어 증정하는 내용이다.

쇼핑몰 회원가입 후 이벤트 기간인 4월 20일부터 5월 19일까지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이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르무통」과 함께 찍은 포토상품평을 공식몰에 5월 31일까지 작성한 이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1+1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르무통」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져 공식 쇼핑몰 오픈과 함께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르무통」의 우수성을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무통」은 우주텍이 2년간 연구 개발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울 신발이다. 최고급 양복원단용 뉴질랜드산 메리노 울과 폴리에스테르를 섞어 2만 번을 구부려도 끊어지지 않는 실을 개발해 국내 제작되며, 안감은 울 100%를 적용한 기능성 컴포트화다.

강한 내구성에 울 소재의 장점인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 천연 항균성 등이 장점이며, 봉제선 없는 모카신 공법으로 신발을 벗은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편한 신발로 평가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