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DFD라이프컬처그룹 통합 사이트, 시너지 업!

Friday, Apr. 21,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696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이 그룹 내 전 브랜드의 교류를 강화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작업이 한창이다. 지난 17일 통합 홈페이지(www.dfdgroup.com)를 오픈한데 이어 이달 말에는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5월까지는 IOS버전도 출시한다.

제화, F&B, 레저 사업 부문의 통합이 진행된 가운데  「보그너」 「커터앤벅」 등 의류 브랜드와는 내달(5월) 작업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통합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글로벌 네비게이션 바를 통해 전 브랜드의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할 뿐 아니라 하나의 아이디로 모든 자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소다」 「슈스파」 「마나스」 「더플렉스」 「닥스슈즈」 등 제화 브랜드와 「보그너」 「커터앤벅」 「BOB」 등 패션 브랜드, '나인블럭' '나인블럭 베이커리'의 F&B 부문,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와 골프리조트 더스타휴CC 등 레저 사업부문, 소다몰, E-커터앤벅 등 온라인숍까지 통합해 회원관리한다.

하나의 통합 허브 사이트를 운영하는 만큼 DFD멤버십도 새롭게 구축했다. 멤버십 회원은 △ 각 브랜드별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북 △'더 스테이 힐링파크' 상시 할인권 △ 생일 축하 쿠폰 등 비상시 할인 혜택 △ 오는 5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쿠폰 △ 각 브랜드별 현장 즉시 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DFD라이프컬처그룹은 통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27일 오픈하는 '더 스테이 힐링 파크' 무료 숙박 이벤트와 소다몰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