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스「샬롯론슨」파트너찾다

    moon081
    |
    12.03.09조회수 7802
    Copy Link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인 인피니스(대표 정선기) 가「샬롯 론슨(Charlotte Ronson)」 의 라이선스 파트너를 찾는다. 의류와 패션잡화, 신발 아이템을 전개할 예정. 영국 출신의 젊은 여성 디자이너 샬롯 론슨은 뉴욕대 (NYU)에서 스튜디오 아트를 전공 후 하퍼스 바자 롤링스톤지 인턴을 거쳐 현재 뉴욕에서 셀러브리티들이 즐겨입는 브랜드로 떠오른 핫한 패션 디자이너다. 그녀는 연예인, 정치인 등 유명인사들이 가득한 집안 출신으로 패리스 힐튼과도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2002년 회사 설립 후 뉴욕 패션 위크에서 해마다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고 그웬스테파니, 제시카심슨, 패리스힐튼, 린제이로한, 케이트모스 등 헐리웃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그녀의 주고객중 하나이다. 그녀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고 실용적인 디자인에 더불어 유명인사 집안 출신 답게 널리 잘알고 지내는 인맥들을 통해 효과적으로 유명세를 타게 됐고 국내에서도 패션 블로거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컬렉션의 특징은 무대위의 옷을 바로 일반 대중에게 입혀도 전혀 어색하지않을 만큼 내추럴한 멋스런 룩을 연출해준다는 것이다.

    브랜드는 프리미엄 라인인 「샬롯 론슨」과 세컨라인인 「 I Love Charlotte Ronson」 으로, 프리미엄 라인은 미국에서 피프스삭스 에비뉴 등의 A급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있고 세컨라인은 제이시페니(JC Penny)에 입점돼 각종 미국 유명 유통채널들을 통해 전역에서 판매중이다.

    그 외 일본 (긴자, 미츠코시) 홍콩 (하버시티 하비 니콜스) 중국(베이징, 상하이) 인도네시아 영국 미국 독일 캐나다 호주 등에 진출해 있고, 특히 중국에는 4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다. 최근에는 루이비통 산하 화장품 브랜드 '세포라(Sephora)'와 코스메틱 라이선스 계약도 맺어 승승장구하고 있는 추세다. www.charlotteronson.com



    *사진설명- 프리미엄 라인인 「샬롯 론슨」(下)과 세컨라인인 「 I Love Charlotte Ronson」(上)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