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굿바이 스프링’ 봄 상품 세일 시작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4.17 ∙ 조회수 383
Copy Link

LF몰, ‘굿바이 스프링’ 봄 상품 세일 시작 3-Image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024 S/S 봄 신상품 할인 행사 ‘굿바이 스프링(Goodbye Spring)’을 진행한다. 4월 22일 오전 10시까지 LF 대표 35여 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우터와 티셔츠, 가방 등 2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28%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상품 대상으로 1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5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한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봄 재킷 등의 가벼운 아우터, 봄 맞이 가방 등을 구성했다. 현재 5차 예약 판매 중인 ‘헤지스 프렌치 워크재킷’, 입체적인 짜임이 돋보이는 ‘알레그리 카라 바시티 재킷’, LF몰 단독 판매이자 1차 물량 완판으로 리오더 중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데님 재킷’ 등 일교차가 큰 계절에 맞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가방, 신발 등 봄맞이 잡화 아이템도 구성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리본 백팩 겸 숄더백’, 발레코어 무드를 재해석한 ‘질스튜어트뉴욕 호보 크로스백’ 등 2030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앞세운 가방들을 제안한다. 본격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브랜드의 제품들도 선보인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닥스골프 하우스 체크 여름 홑겹 점퍼’, 2024 S/S 시즌 컬러로 새롭게 출시한 ‘더블 플래그 시그니처 조거 팬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LF몰 관계자는 “이달 들어 급격히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늘어나며 가벼운 간절기용 아이템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봄기운이 물씬 나는 화사한 신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선물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번 봄 세일 행사를 시작으로 연이어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행사 등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4~5월 봄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우현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