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TV 캠페인 전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미국 LA 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PARADISE IN PLAY)'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특별한 즐거움을 말본골프가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끝없는 바다와 신비로운 산이 어우러진 필드가 시선을 사로잡았고, 경쾌한 영상미가 말본골프의 청량한 필드 룩과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여유로운 힐링과 골프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제공했다.
촬영은 광활한 대자연과 이국적인 도시를 품은 멕시코에서 진행했다. 파라다이스 같은 골프 코스에서 말본골프를 입고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녹여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영상 속 친구들은 필드, 해변에서 골프를 즐기고 도심으로 이동해 일회용 카메라로 서로의 행복한 모습을 기록했다. 찰나의 순간을 일회용 카메라로 기록한 사진이 오버랩된 스타일리시한 영상은 소비자가 파라다이스에서 말본골프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했다.
말본골프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새로운 '2024 썸머 컬렉션'도 함께 공개했다. 바람막이, 피스테, 반집업 셔츠 등으로 구성한 신규 컬렉션은 다가오는 봄의 날씨를 반영해 옐로우, 레드, 화이트 등 화창한 컬러를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말본골프는 제이슨 데이, 찰리 헐, 이정은6, 전예성 등 국내외 투어 프로를 후원하는 브랜드로서 플레이를 부각할 수 있는 퍼포먼스 룩을 통해 진성 골퍼들에게도 브랜드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썸머 컬렉션은 경량의 기능성 우븐 소재를 사용해 전반적으로 가볍고 활동성을 보장하는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썸머 쉬어 경량 바람막이'의 경우 초경량에 신축성 높은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활동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가 하면 아이보리, 베이지, 그린 등 산뜻한 컬러를 활용해 경쾌한 무드를 보여줬다.
스포티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피스테'는 브이넥과 라운드넥, 카라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획해 티셔츠, 아우터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루즈 핏에 감각적인 컬러 배색, 레터링 로고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을 완성했으며, 활동성 또한 우수해 골프뿐 아니라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도 적합하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