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그린, 유럽 수입단추 액세사리 이어
일본 골테이프,리본 스트링레이스 전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3.18 ∙ 조회수 917
Copy Link
유럽 수입단추 및 액세사리 전문회사 코벳그린(대표 오예조)이 리본, 테이프, 스트링, 레이스 등 최고의 품질을 갖춘 일본 패션 부자재를 추가 전개하며 패션 명품 부자재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일본의 골테이프, 리본, 스트링, 레이스는 항상 최상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하이엔드 패션급의 부자재다.
스트링 리본 테이프 등의 의류 부자재는 특유의 섬세함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하고, 특히 코벳그린이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의 골테이프와 리본,스트링은 그 품질과 색상 및 디자인 면에서 더욱 돋보인다.
이들 일본 패션 부자재 제품들은 이탈리아와 유럽의 전통적인 부자재와 차별화된 미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높은 기술력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만들어져 하이엔드 패션을 위한 최고급의 선택지로 빛을 발할 것이다.
코벳그린이 이번 론칭한 제품들은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브랜드측에서 골테이프와 리본 스트링 레이스 등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오예조 코벳그린 대표는 "코벳그린은 새로운 제품을 이탈리아 본사와 협업하여 시즌별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하는 회사로, 고객들에게 항상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코벳그린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과 고퀄리티의 단추와 함께 테이프 등 고급 의류부자재 제품을 선보일 것이며, 고객들이 항상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