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꼼빠니아, 인도 부티크 호텔서 영감 받은 컬렉션 눈길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3.08 ∙ 조회수 1,485
Copy Link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꼼빠니아(COMPAGNA)'가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4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꼼빠니아의 2024 S/S 시즌 화보는 ‘쿨 인 보그(Cool In Vogue)’와 ‘마린 무드(Marine Mood)’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인도의 한 부티크 호텔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레드 컬러와 장식을 모티브로 한 배경과 청량한 블루 톤의 이국적인 휴양지 감성의 두 가지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꼼빠니아'만의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봄과 여름을 담아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선화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입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가 하면, 이에 대비되는 청량한 블루 컬러의 쉬폰 원피스를 착용해 우아한 여름 리조트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세련된 마젠타 컬러의 셋업 수트로 현대적이면서 화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모습이 눈에 띄며, 차분한 블랙 컬러의 모던하고 캐주얼한 셋업 수트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꼼빠니아의 이번 2024 S/S 캠페인은 두 가지 강렬하고도 청량한 무드를 통해, 여성들에게 다채로운 스타일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봄,여름 시즌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