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2.29 ∙ 조회수 810
Copy Link
- 내추럴 클린 뷰티 화장품, 친환경 스킨케어 부문 수상
주식회사 바이얼스(대표 김소영)의 ‘쥬스투클렌즈’ 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주식회사 바이얼스는 진정성과 헤리티지가 녹아 있는 자연의 소재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해석해 각자 속한 공동체, 이웃과 유대감과 나눔의 공정성을 창조하는 뷰티&라이프 회사이다. 내추럴 클린 뷰티 ‘쥬스투클렌즈’는 지구, 그 안에 공조하는 사람, 자연, 문화, 에너지의 가치를 담아 만든 브랜드이다.
건강한 원료로 피부에 처음 닿는 클렌징 제품부터 피부에 꼭 필요한 좋은 성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까지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담아내기 위해 쥬스투클렌즈만의 차별화된 저온착즙 공법으로 피부의 겉과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디톡스로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제품력이 검증되면 클렌징 이후 케어 가능한 기초제품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쾌거를 올렸다.
김소영 대표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선정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202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켜온 원칙과 철학이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는 점에서 감회가 크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쥬스투클렌즈는 지속적으로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게 더 건강하고 깨끗한 제품을 선보이려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