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투먼(SUN2MON),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프리미엄 편집숍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2.15 ∙ 조회수 3,116
Copy Link
코코플레이어(대표 박정호)가 최근 핫플레이스인 영종도 인스파이어리조트에 프리미엄 편집숍 '썬투먼(SUN2MON)'을 오픈, 주목을 받고있다.
지난 2월2일, 코코플레이어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150평규모의 '썬투먼(SUN2MON)' 편집숍을 오픈,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썬투먼은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K브랜드를 비롯, 유명 브랜드 제품 등 의류 잡화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고감도 오프라인 스테이션 공간으로 선보였다.
매장은 동북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 아시아 관광문화의 허브이자 K-pop 공연의 중심이 될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썬타워 1F R 18 & R 21(워터파크 방향 인근)에 위치. 간호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총괄 기획을 맡고, 디자인더라움이 매장 설계와 시공을 진행했다.
상품은 유명브랜드 패션과 신발 및 뷰티 제품과 썬투먼의 자체 상품, 디퓨저와 홈웨어 및 리빙제품, 카페트, 펫 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프닝 행사에는 첸시(Chen Si ) 인스파이어 코리아 총괄대표와 서병문 초대 한국콘텐츠진흥원장가 썬투먼 오픈 기념 축사를 했으며, 판타라 낫차트레 주한 태국관광청 부소장, 타나턴 릿타꼰 주한 태국관광청 부소장, 전무성 비엔 대표, 김두진 비엔 부사장, 정성호 L’Oreal Korea CTO, 김판수 전 SK스토아 총괄본부장, 신경철 태극당 대표, 차승원 청담 피플더테라스 대표, 샤카 VMCN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했다.
또 배종옥 배우, 김민준 배우, 이서엘 배우, 소냐 뮤지컬 가수,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의 셀레브리티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수많은 인기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다.
썬투먼 관계자는 "주말엔 고객들의 수요에 물량이 부족할 정도다. 30~40대 어린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고객이 주류를 이룬다. 인스파이어리조트에 카지노가 있어 발행된 쿠폰을 소진하는 고객을 비롯해 여행객과 공연 관람객등 다양한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다. 선글라스를 비롯 화장품류가 인기 상품이며, 10만~100만원대 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된다. 현재 1일 800~1000만원의 매출이 이뤄지고 있는데 1일 3000만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고 썬투먼의 컨디션을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