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가치 맞춤형 기획전’ 대폭 강화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1.16 ∙ 조회수 476
Copy Link

와디즈, ‘가치 맞춤형 기획전’ 대폭 강화 3-Image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기획전을 올해부터 월 3회 이상 진행한다. 기존에 간헐적으로 선보였던 기획전을 ‘와디즈데이' '얼리버드 기획전' '카테고리 집중 위크’로 세분화하고 중소브랜드의 펀딩 성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매달 초 서포터 유입이 증가하는 시기에 모든 카테고리에서 와디즈 데이를 진행하며 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그리고 분기별로 1회 시즌 이슈를 겨냥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선보인다. 월별 특정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서포터에게 집중해 카테고리 기획전도 진행한다. 2월19일부터 2월23일까지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그린버드 기획전’을 진행하며, 2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와디즈 관계자는 “새해 대폭 강화된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 브랜드의 도전과 중소 브랜드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포터분들도 좋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강우현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