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크리스마스 에디션 연말 선물 인기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유아복 '블루독베이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포근한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뜻깊은 12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곰돌이, 루돌프 등 귀여운 포인트를 활용한 바디수트, 상하복부터 수면양말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메리베어바디슈트 SET’는 곰돌이 포인트의 바디슈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레깅스 세트로 신축성 좋은 골지 소재를 이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드와 그린 컬러 매치를 통해 귀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용이해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큐트한 크리스마스 강아지를 표현한 ‘리본도기바디슈트’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강아지 귀 장식과 배 부분에는 배색을 통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단추에는 탈착 가능한 리본과 세트로 한층 더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의 크리스마스 시리즈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귀여운 그림과 컬러가 포인트를 더해 조리원 동기나 어린이집 친구들과 함께 단체 사진 찍기에도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블루독베이비는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신규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오픈한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캐리어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라며 “바디슈트부터 상하복, 수면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이번 겨울 멋진 크리스마스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