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성수동서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팝업 화제
무신사(대표 한문일)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입점 브랜드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무신사테라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023 홀리데이 위시(2023 Holiday WISH)'를 주제로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한 겨울 시즌 컬렉션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4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디즈니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는 '나이스고스트클럽' '비터셀즈' '어반드레스' '엠엠엘지' '위캔더스' '크리틱'이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이 돋보이는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잡화 브랜드 '일오공칠'과 키즈 패션 브랜드 '로아앤제인' '논서비스' 등도 참여한다.
이 밖에도 아트 토이, 인테리어 소품, 패션돌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디즈니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바비 인형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완구 기업 마텔을 비롯해 아트 토이 브랜드 '팝마트', IP 전문 브랜드 '노빅딜'이 팝업에 참여해 총 50여 개 상품을 현장 판매한다. 또한 프리미엄 약과 브랜드 '골든피스'가 출시한 디즈니 협업 한정 에디션과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아우어베이커리'의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크리스마스 소망을 적은 위시 카드를 작성 후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