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아우터 판매율 전년비 15%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10.25 ∙ 조회수 1,283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유아복 '블루독베이비'가 올해 아우터 판매율이 전년대비 15% 높은 신장세를 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겨울 완판을 기록했던 ‘웜라이트 패딩 점퍼’에 이어 올해는 ‘RDS큐티컬러다운점퍼’를 출시했다. ‘RDS큐티컬러다운점퍼’는 RDS 인증을 받은 컬러 다운 점퍼로 숏한 기장감을 통해 트렌디한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후드 부분에는 착용시 아이들의 귀여움을 한층 더 살려줄 수 있는 귀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겨울철 따뜻함을 더해줄 목도리 세트는 아우터와 분리하여 입을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선보인 ‘RDS큐티컬러다운점퍼’는 블루독베이비의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컬러풀한 콘셉트에 주력해 다채로운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많은 고객들 사이에서 블루독베이비 아우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올해도 아우터 완판 신화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터는 블루독베이비의 슬로건에 맞춰 컬러풀한 콘셉트로 기획한 제품으로 네이비, 레드, 옐로우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블루독베이비, 아우터 판매율 전년비 15% ↑ 693-Image



블루독베이비, 아우터 판매율 전년비 15% ↑ 77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