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2024년 용띠 겨냥 드래곤 시리즈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8.29 ∙ 조회수 2,852
Copy Link

블루독베이비, 2024년 용띠 겨냥 드래곤 시리즈 3-Image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유아복 '블루독베이비'가 2024년 용띠를 겨냥해 드래곤 시리즈를 선보인다. 블루독베이비가 선보이는 띠 시리즈는 매년 출산 준비를 앞둔 임산부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소재 중심의 배냇저고리, 우주복뿐만 아니라 담요, 삑삑이 인형, 겉싸개, 모자 등 다양한 라인의 출산 ·육아용품으로 나와 있다.

용띠 시리즈가 포함돼있는 올 F/W 기본품은 전년 대비 누적 판매량이 약 16% 성장으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F/W 토끼띠 시리즈 중 ‘래빗패턴’ 시리즈는 리오더를 진행할만큼 인기몰이하고 있다. 용띠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드래곤 항균 우주복’은 피부가 연약한 신생아를 위해 블루독베이비만의 특별한 원단인 양면소재인 코지 코튼을 사용했다.

자극없이 부드러우며 뛰어난 흡습성과 항균 가공을 통한 항바이러스 기능을 더해 안심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2024년 용띠 해를 맞아 귀여운 드래곤 캐릭터와 함께 블루독베이비 2도 강아지 자수로 포인트로 줬다.

신생아 필수품이자 인기 출산용품인 ‘모달드래곤 겉싸개’는 드래곤 패턴에 옐로우 폼폼이를 포인트로, 모달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충전재로 신슐레이트 솜이 내장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포근하게 아이를 감쌀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매년 출산 준비를 앞두고 있는 임산부에게 인기있는 블루독베이비의 띠 시리즈로 올해는 ‘드래곤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라면서 “다가오는 24년 용띠 해를 맞아 용 캐릭터를 특징으로 한 귀여운 디자인과 더불어 소재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으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를 비롯해 임신을 앞둔 이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블루독베이비, 2024년 용띠 겨냥 드래곤 시리즈 100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