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골프복 '에이븐',
플래그십 스토어 ‘에이븐하우스 청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8.24 ∙ 조회수 1,778
Copy Link
친환경 여성골프복 브랜드로 골프옷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븐’이 도심 속의 자연과 쉼을 모티프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 ‘에이븐하우스 청담’을 오픈했다.

여성골프복 '에이븐', <br> 플래그십 스토어 ‘에이븐하우스 청담’ 오픈 105-Image





‘에이븐하우스 청담’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에션설 라인을 베이스로 골프의 한계를 뛰어넘는 비즈레저룩을 선보이는 ‘에이븐’의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에이븐 제품과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곳곳에서 알래스카 야생화인 에이븐과 돌, 이븐베어, 자연, 그린 컬러를 경험할 수 있으며, 포토 스팟과 카페 및 베이커리 운영 등 다양성을 갖춘 고객 체험 공간이다.

총 3층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1층은 3개의 벽면이 유리로 구성되어 왜곡된 이미지를 제공하는 ‘Mirrored Haven’, 동굴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Stone & Bloom’, 골프 코스의 페어웨이를 모티브로 한 ‘Fairway Lounge’로 구성되어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그 중 ‘Fairway Lounge’에서는 에이븐 여성골프복을 대여해 최대 6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2층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Seating & Terrace’와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는 ‘Cafe & Bakery’로 나뉘어 고객들에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3층은 친환경 골프웨어 판매 공간인 ‘에이븐 패션 공간’과 ‘루프탑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븐 관계자는 “에이븐하우스 청담은 ‘도심 속의 클럽하우스’로 친환경 패션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트렌디하면서도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카페와 포토 스팟도 다양해 색다르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친환경 여자골프 웨어를 착용하고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어 청담이나 압구정로데오 근처에서 이색 카페를 찾고 있다면 부담 없이 에이븐하우스 청담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친환경 소재로 지속 가능한 라이브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하는 에이븐은 오는 8월 31일까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3 Summer capsule collection 15% 할인 ▲150,000원 이상 구매 시 골프 장갑 증정(22,000원 상당, 컬러 랜덤)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이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