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쥬시쥬디, 전속 쇼호스트 통해 온라인 경쟁력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7.21 ∙ 조회수 1,788
Copy Link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 캐주얼 ' 쥬시쥬디'가 전속 라이브 쇼호스트 ‘쥬디스 라이브 크루’ 5인을 선발하며 온라인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쥬디스 라이브 크루’는 쥬시쥬디 라이브 방송의 전속 쇼호스트를 칭하는 명칭이다. 자사몰, 네이버, 카카오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쥬시쥬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이색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함께 참여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쥬시쥬디는 예상보다 재능 있는 인재가 많이 지원해 기존 계획이었던 3명이 아닌 총 5명의 ‘쥬디스 라이브 크루’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최종1·2·3위에 오른 3인과 추가 선발된 루키 크루 2인, 총 5인의 쥬디스 라이브 크루가 올 F/W 시즌부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다양한 형식의 라이브 방송 진행 등 소비자 맞춤형 디지털 콘텐츠로 쥬시쥬디의 매출은 지속 상승하고 있다. 비대면 쇼핑 강자의 위치에 있는 만큼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의 전속 쇼호스트 ‘쥬디스 라이브 크루’를 선발하고 있으며,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해 쥬시쥬디만의 특색이 담긴 콘텐츠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쥬디스 라이브 크루’는 라이브 커머스는 물론 최근 Z세대들의 핵심 소통창구인 숏폼, SNS 콘텐츠를 제작하여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시즌 트렌드와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함을 접목한 룩북형 콘텐츠 제작 등 쥬시쥬디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쥬시쥬디 담당자는 “온라인 쇼핑의 인기로 더욱 커진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쇼핑의 재미는 물론,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쥬디스 라이브 크루’를 기획하게 됐다”며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전달할 ‘쥬디스 라이브 크루’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쥬시쥬디는 가상공간을 활용한 XR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쥬시쥬디는 예상보다 재능 있는 인재가 많이 지원해 기존 계획이었던 3명이 아닌 총 5명의 ‘쥬디스 라이브 크루’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최종1·2·3위에 오른 3인과 추가 선발된 루키 크루 2인, 총 5인의 쥬디스 라이브 크루가 올 F/W 시즌부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다양한 형식의 라이브 방송 진행 등 소비자 맞춤형 디지털 콘텐츠로 쥬시쥬디의 매출은 지속 상승하고 있다. 비대면 쇼핑 강자의 위치에 있는 만큼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의 전속 쇼호스트 ‘쥬디스 라이브 크루’를 선발하고 있으며,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해 쥬시쥬디만의 특색이 담긴 콘텐츠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쥬디스 라이브 크루’는 라이브 커머스는 물론 최근 Z세대들의 핵심 소통창구인 숏폼, SNS 콘텐츠를 제작하여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시즌 트렌드와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함을 접목한 룩북형 콘텐츠 제작 등 쥬시쥬디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쥬시쥬디 담당자는 “온라인 쇼핑의 인기로 더욱 커진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쇼핑의 재미는 물론,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쥬디스 라이브 크루’를 기획하게 됐다”며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전달할 ‘쥬디스 라이브 크루’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쥬시쥬디는 가상공간을 활용한 XR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