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부츠 컬렉션 첫 출시 '벤시몽' 매출 4배 UP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6.23 ∙ 조회수 4,215
Copy Link

레인부츠 컬렉션 첫 출시 '벤시몽' 매출 4배 UP 3-Image



벤시몽서울(대표 정석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이 출시한 레인부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첫 레인부츠 컬렉션을 공개 후 전 제품이 출시 직후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것. 레인부츠 출시 후 전월대비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벤시몽 레인부츠는 '모어 라이트, 모어 컴포트, 베터 필링(MORE LIGHT, MORE COMFORT, BETTER FEELING!)'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타임리스 & 미니멀해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로우 레인부츠는 7만9000원, 미드 레인부츠는 8만9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도 인기에 주효했다.

벤시몽 관계자는 “벤시몽 레인부츠는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착용감이 큰 장점으로 언급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레인부츠 입문자들에게 벤시몽 제품이 부담 없는 선택으로 여겨져 다양한 긍정적인 후기를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브랜드는 이전에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아쉬웠던 부분과 해보지 않았던 것들을 이번 레인부츠를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벤시몽 레인부츠의 핵심 가치와 장점을 강조하는 슬로건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플랫폼 및 미디어를 통해 여름 룩 제안 및 후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레인부츠와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 참여 및 체험을 유도할 계획이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을 제외하고 유통은 온라인에 집중되어 있었으나 레인부츠 출시 후 직접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6월8일, 롯데월드몰 팝업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 외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과 협업의 제안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향후 서울과 지방 거점 도시의 오프라인에서 벤시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밖에도 다채로운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다. 한편 이번 F/W 컬렉션에서는 슈즈 외에도 어패럴 라인을 공개하는 등 브랜드 볼륨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