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버, 자동차 상품군 강화… 오늘의카와 MOU
브랜디(대표 서정민)의 남자쇼핑앱 '하이버'가 자동차 꾸미기앱 오늘의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라이프 카테고리를 전격 강화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버는 남자들의 1등 관심사인 자동차 관련 상품을 확대하고 오늘의카와 공동 마케팅에 대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협약 상대인 오늘의카는 자동차 꾸미기에 특화된 버티컬 플랫폼으로 차량용품, 튜닝시공, 커뮤니티를 한 공간에 담아 내 차 꾸미기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하이버에서는 오늘의카의 인기 상품인 차량용 방향제, 휴대폰 거치대, 무선 충전기, 핸들 커버, 세차용품 등을 포함한 2000개 이상의 자동차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시작으로 오늘의카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이 하이버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버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선택했다. 하이버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라이프 카테고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확장하며 고객 관심사 기반의 상품을 전폭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버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남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자동차 관련 상품을 폭넓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하이버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늘의카 관계자는 "남자들의 필수앱 하이버와의 협약으로 오늘의카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늘의카가 자동차 꾸미기 넘버원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