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쿨, 성적향상수기 공모전 누적건수 9,530건 돌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6.09 ∙ 조회수 1,944
Copy Link
초중고 라이브인강 플랫폼 ‘나인스쿨’에서 진행한 지난 5월 성적향상수기 공모전에서 누적건수 9,530건을 돌파하며 학생들의 학습효과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밝혔다.
나인스쿨은 매년 학기별 시험 기간이 끝나고 나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성적향상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나인스쿨을 통해 실제 성적이 향상된 과목이 있거나 공부습관 등 학습에 도움이 된 커리큘럼에 대한 리뷰 등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2023년 1학기 중간고사 이후 접수된 건수는 총 254건으로 현재까지 누적된 향상 수기 글이 9,530건에 달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최우수상을 받게 된 중학교 1학년 재학생 김 모양은 “나인스쿨은 선생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는 ‘생생 라이브’, 복습 및 예습에 효과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규강좌’, 다양한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만점 솔루션’, 내 학습 능력에 대해 스스로 점검해볼 수 있는 ‘월말 테스트’까지 여러 과정이 있기 때문에 성적이 향상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이러한 다양한 시스템을 잘 활용한다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포함해 총 6명이 당선자로 선정되었다.
나인스쿨 복진환 대표는 “학생들이 직접 말하는 나인스쿨을 통해 얻게 된 성적 향상 및 학습능력 향상에 대한 효과는 곧 강사와 학생들간 서로에게 많은 의지가 되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에게 더 나은 학습환경을 제공해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견 수렴을 통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