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쏘울, ‘2023 히트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1위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4 ∙ 조회수 1,930
Copy Link
버니쏘울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버니쏘울은 금연을 원하는 흡연자를 위해 제작된 액상형 전자담배로, 연초와 동일 한 느낌의 흡입감을 구현했다. 메탈다크, 그레이, 블루, 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기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청포도펀치, 아이스멘솔, 쿨 세븐 등 10가지 다양한 맛으로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새로운 맛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버니쏘울, ‘2023 히트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1위 수상 250-Image



[이미지 제공 : 버니쏘울]


또한, 액상형 전자담배의 문제점인 누수, 액상 역류 등을 원천적으로 방지했다. 액상을 별도로 채워 넣을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버니쏘울 관계자는 "버니쏘울은 첫 물량이 나오자마자 조기 품절될 만큼 큰 관심을 받았으며, 사용해본 경험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확산하고 있다.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시장 반응이 워낙 좋아 내심 예상했던 결과”라며, “소비자만 바라보는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앞으로도 히트브랜드 1위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