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오브어스’, 해외 진출 본격화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2.14 ∙ 조회수 1,458
Copy Link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오브어스’가 싱가포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에 입점한다. 쇼피(Shopee)는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큰 오픈마켓 중 하나로 꼽히는데 현지 소비자들은 물론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 높은 잠재력을 가진 마켓으로 평가받고 있다. 원오브어스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Contents Image





싱가포르 외에도 쇼피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다른 동남아 국가의 글로벌 유통채널 확대를 추진중이다. ‘원오브어스’는 2017년 런칭 이후 꾸준히 성장중인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강아지 이동가방부터 카시트,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력 상품인 클리어백은 투명한 소재로 제작돼 반려견의 시야를 가리지 않아 답답함을 해소시켜주는 동시에 보호자와 교감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원오브어스는 아마존, 라자다 등 주요 유명 오픈마켓을 통해 싱가포르 외에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다른 아시아 국가로의 진출도 준비 중이다. 원오브어스 대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성 제품으로 국내외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