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스트, '2022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 개최
엑스포럼(대표 신현대)이 주얼리 및 액세서리 전문 전시회인 ‘2022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THE MOST Valuables 2022)'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9월 23일부터 9월2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시 규모는 160개사, 400부스이며 참관객은 2만여 명으로 예상된다.
전시 품목으로는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등 보석 원자재 및 파인 주얼리, 패션 주얼리·액세서리, 귀금속 원자재, 웨딩 주얼리, 기자재 및 장비 등으로 구성한다. 또한 신진 주얼리·액세서리 디자이너들을 위한 디자이너 주얼리 특별관과 플리마켓도 마련한다. 진행하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으로는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와 국내외 유통 채널 입점 설명회가 있다.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에는 글로벌 유효 바이어들과의 온오프라인 미팅이 이뤄진다.
국내외 유통 채널 입점 설명회에는 쿠팡, SSG 등 국내 주요 대형 채널부터 아마존, 라자다 증 해외 주요 권역별 유통 플랫폼 진출을 위한 안내와 개별 컨설팅도 진행된다. 코로나 이후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자 '더 모스트 벨류어블스(THE MOST Valuables)'쇼핑 라이브 '더모스트 온라인 전시관'과 해외바이어 및 국내 MD 대상 메일링 서비스 등 국내외 하이브리드 마케팅 프로그램도 참가기업 대상으로 제공한다.
주얼리, 액세서리부터 최근 조명받고 있는 '주얼리 테크'까지 주얼리 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더모스트 특별관’과 전문 주얼리 평가사 참여를 통한 ‘시크릿 옥션’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이후 급격하게 확대되고 있는 주얼리 산업과 세계에서 K-주얼리에 대한 관심도가 확대되고 있는 비즈니스 수요에 맞췄다. 또한 국내외 관계자들이 모여 소통하는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하게 됐다. 참가기업 니즈에 기반한 타깃별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글로벌 주얼리 트렌드 세미나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