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힐, 2022 소비자 감동 브랜드 뷰티 부문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18 ∙ 조회수 2,473
Copy Link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엑소힐이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뷰티 (기능성탈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엑소힐만의 특화 성분인 엑소좀을 함유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칼프 엑스퍼트 엑소좀 샴푸와 스칼프 엑스퍼트 엑소좀 앰플 트리트먼트가 대표 상품이다. 해당 샴푸/트리트먼트는 엑소좀이 함유된 토탈 모발 케어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엑소바이옴코리 차상복대표는 “엑소힐의 샴푸/트리트멘트는 저자극 두피 케어, 보습 및 영양공급으로 손상된 모발 큐티클을 보호하고 윤기를 부여해준다”면서 “앞으로도 검증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