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힐, 2022 소비자 감동 브랜드 뷰티 부문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18 ∙ 조회수 2,423
Copy Link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엑소힐이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뷰티 (기능성탈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엑소힐, 2022 소비자 감동 브랜드 뷰티 부문 수상 95-Image




엑소힐만의 특화 성분인 엑소좀을 함유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칼프 엑스퍼트 엑소좀 샴푸와 스칼프 엑스퍼트 엑소좀 앰플 트리트먼트가 대표 상품이다. 해당 샴푸/트리트먼트는 엑소좀이 함유된 토탈 모발 케어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엑소바이옴코리 차상복대표는 “엑소힐의 샴푸/트리트멘트는 저자극 두피 케어, 보습 및 영양공급으로 손상된 모발 큐티클을 보호하고 윤기를 부여해준다”면서 “앞으로도 검증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