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픽스, 현대홈쇼핑서 ‘비타콜라겐 UV 토닝패치’ 첫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07 ∙ 조회수 7,020
Copy Link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가 오는 3월 9일 현대홈쇼핑에서 ‘비타콜라겐 UV 토닝패치’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진 : 더마픽스 제공
콜라겐 마스크팩 만으로 홈쇼핑 누적 판매량을 2,700만장 이상 돌파하며 누적 매출 신화를 쓰고 있는 더마픽스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더마픽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콜라겐 UV 토닝패치’는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피부 건강의 핵심인 콜라겐과 항산화 물질 보호를 돕는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더마픽스의 독점 계약 업체인 세계 10대 콜라겐 기업 ‘이탈젤라틴사’의 500달톤 콜라겐을 사용하여 제품을 착용하는 동안 콜라겐 관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비타민C 또한 157년 역사의 독일 바스프사의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하여 콜라겐 합성을 도울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발수도 테스트를 완료하여 골프,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물이나 땀에도 들뜸없이 부착이 가능하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입지를 탄탄히 세운 더마픽스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마스크팩만으로 880억 매출을 기록한 더마픽스의 ‘비타콜라겐 UV토닝패치’는 다가올 3월 9일 현대홈쇼핑 12시 40분에 방송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