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홀딩스의 저스트크래프트, 신규 로고 공개
mini|22.02.04 ∙ 조회수 5,511
Copy Link
리오홀딩스(대표 서부석)가 전개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저스트크래프트가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에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신을 표현한 삼각 엠블럼과 리오홀딩스가 나무심기를 후원하고 있는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의 여우를 형상화한 마스코트가 적용됐다.
리오홀딩스는 매년 매출액의 1%를 사단법인 미래숲에 지원하며 환경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구를 살리기 위한 노력으로 시작된 비영리 조직 미래숲은 지난 2002년 중국 정부와 ‘한중 우호 녹색장성 건설사업’ 협정을 맺은 뒤 나무 심기를 시작해 20년 동안 사막화를 방지하고 황사 피해를 줄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그 결과 사막화로 인해 사라졌던 사막여우가 쿠부치 사막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마을을 떠났던 농민들도 돌아오면서 생태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도 활기를 되찾았다.
저스트크래프트는 22SS 시즌에 신규 로고를 제작해 사막화 방지와 황사/미세먼지 감소가 불가능이 아니라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환경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동참하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서부석 대표는 “사막화, 황사 등 환경 문제는 정부, 기업뿐 아니라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갖고 함께 해결해 나가야 할 문제”라며, “저스트크래프트의 신규 로고가 환경 문제에 더욱 관심을 갖고 환경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트크래프트는 친환경 커머스 플랫폼과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며 다양한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