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가드름·등드름, ‘바하 바디워시’로 관리해볼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1.09 ∙ 조회수 6,117
Copy Link
- 벤튼 ‘바하 바디워시’ 피부 친화적인 계면활성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
- 진정 성분 함유로 트러블 케어부터 보습까지 해결


환절기 가드름·등드름, ‘바하 바디워시’로 관리해볼까 90-Image




최근 급격히 쌀쌀해진 가을 공기 속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큰 일교차와 더불어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졌기 때문이다. 피부 속 수분이 줄어들면 피지 분비가 증가하는데 이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트러블, 속건조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

특히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와 유분은 피부에 쌓이는 각질, 노폐물과 함께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어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만약 이미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다면 자신의 피부 성향과 컨디션에 맞는 피부 트러블 관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 진정과 차후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일명 '등드름', '가드름', ‘엉드름’ 등 몸 곳곳에 생기는 여드름이 트러블 고민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하(BHA), 병풀, 칼라민 등 성분 등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대표적으로 클린뷰티 브랜드 벤튼의 ‘리프레쉬 바이 시카 바디워시’를 꼽을 수 있다.

‘리프레쉬 바이 시카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보고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바하, 병풀, 칼라민 등 유효성분을 두루 함유해 바디 트러블 예방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바디와 얼굴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환절기 가드름·등드름, ‘바하 바디워시’로 관리해볼까 897-Image




또한 인공 향료 대신 로즈마리 천연 에센셜 향을 함유해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잔여감 없는 풍성한 거품이 몸과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아울러 바하, 시카 등의 핵심 성분으로 피지 관리와 유분 관리는 물론 피부 탄력과 보습감까지 채워줄 수 있다.

벤튼 관계자는 “리프레쉬 바이 시카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성분을 다량 함유한 제품“이라며 “소위 등드름, 가드름이라 불리는 바디 트러블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해당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