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이젠벅’ 홈쇼핑서 본격 판매... 기부활동도
mini|21.10.22 ∙ 조회수 5,731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네파의 ‘이젠벅’ 브랜드 ‘챌린저 재킷 2종 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챌린저 재킷 2종 세트’에 이어 10월 31일 오전 7시 45분 GS홈쇼핑에서 챌린저 트래킹화’를 론칭할 예정이며, ‘패턴 경량 다운 재킷’과 ‘푸퍼 디스크 패딩 슈즈’를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챌린저 재킷 2종 세트’는 기능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실속 패키지이며, ‘챌린저 트래킹화’는 디스크 다이얼을 장착한 뛰어난 착화감, ‘패턴 경량다운재킷’은 감각적인 안감 패턴과 탁월한 경량성, 그리고 ‘푸퍼디스크 패딩슈즈’는 논슬립존 시스템을 적용해 빙판길 미끄럼 사고 예방이 특징이다.
코웰패션과 브랜드사인 네파는 사회공헌활동 지속 실천을 위해 금번 ‘이젠벅’ 브랜드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코웰패션은 지난 8월 31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서를 체결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소외이웃자립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브랜드사인 네파는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의 ‘구상나무 등 멸종 위기 고산 침엽수 보호 사업’에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코웰패션의 이젠벅 담당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이웃에게 코로나19로 지속되는 침체된 일상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의미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웰패션은 지난 2016년부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약 53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