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피움, 체중조절식 데일라잇 초코크런치 쉐이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0.01 ∙ 조회수 4,410
Copy Link
비린맛 없이 질리지 않는 초코맛, 크리스피한 식감 살렸다

이너피움, 체중조절식 데일라잇 초코크런치 쉐이크 출시 49-Image




루씨베이전씨의 이너뷰티 브랜드인 이너피움(Innerpium)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데일라잇’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초코 크런치 맛으로 제작된 데일라잇은, 맛은 물론 씹히는 식감, 저칼로리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일반 한 끼 식사와 비교했을 때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저칼로리로 건강한 식단 관리가 가능하고, 바쁜 일상 속 체중 조절이 필요하거나 간편하고 빠르게 한 끼를 해결할 방법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단백질, 식이섬유 등 각종 필수 영양소를 함유해 하루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어 균형 잡힌 한끼 식사가 가능하며, 물만 부어 마시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이너피움 관계자는 “초코 쉐이크는 특유의 단맛에 질릴 수 있는데, 특유의 비린 맛이 없도록 한 것은 물론 씹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콜라겐 팝과 콘플레이크를 첨가했다“면서 “식사를 거르기 쉬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영양 잡힌 한끼 식사가 가능한 데일라잇을 식사 대용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데일라잇은 이너피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출시 기념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