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그라플렉스의 디자인을 담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9.09 ∙ 조회수 3,983
Copy Link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가 한국 국내 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그래픽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의 디자인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프레임셋을 준비했다.

스페셜라이즈드, 그라플렉스의 디자인을 담다 101-Image





이 캠페인의 주제는 ‘ATTACK FOR PROGESS’로 진취적인 태도를 가지고 앞을 바라보며 도전하라는 스페셜 라이즈드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도전의 성패를 보지 말고 도전하는 그 자체만으로 의미가 있음을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은 로 진취적인 태도로 앞을 바라보며 도전 하기를 장려하는 스페셜 라이즈드의 정체성이 들어있다.

이번 에디션은 많은 라이더들이 사랑하는 S-WORKS 타막 SL7 자전거 프레임셋을 선정하여 작업했으며 그라플렉스가 기존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스마일과 기호 등의 아이콘으로 디자인했다. 그라플렉스는 “ 이번 캠페인의 주제에 맞는 진취성과 도전과정이 우리에게 주는 다양한 감정을 화려하고 경쾌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국내 라이더들이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Strava 라이드 챌린지 이벤트를 9월 한달간 진행한다. 또한 올 하반기 전국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와 함께 도입을 앞두고 있는 ‘통합 라이더 경험 솔루션’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온오프라인 경계없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라이즈드 임웅빈 대표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라이더에게 전하고 진취적인 태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본 에디션 프레임셋은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래플 방식으로 추첨된 인원에 한해 판매될 것이며, 판매 수익금은 다음 세대 라이더인 국내 아동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자전거를 통해 도전에 대한 영감과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프레임셋 1대당 어린이 자전거 5대가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될 계획이며,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 영수증 또한 발행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