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케이스티파이와 컬래버 컬렉션을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글로벌 컬처 브랜드 '아더에러(ADER)'가 오는 17일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협업해 한정 컬렉션을 정식 출시한다. 아더에러의 재편집 철학으로 구축된 아카이브 아트워크와 케이스티파이의 기술력이 만난 상품들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케이스티파이만의 독보적인 인쇄 기술로 글로시한 효과를 연출한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해 3D 에어팟 케이스, 맥북 케이스가 포함된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인다.
아이폰 케이스는 아더에러 시그니처 컬러인 제트 블루 컬러와 고유 디테일을 재해석한 콜라주 디자인 5가지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고, 아더에러 테트리스 로고를 넣은 글리터 플로티 케이스 등 실험적인 디자인의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은은하게 각인된 아더에러 로고와 짜임새 있는 스티칭 디테일이 특징인 비건 가죽 케이스를 선보여 다양한 케이스 옵션도 제공한다. 모든 케이스에는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흡수 QìTECH™ 소재와 99% 박테리아 제거 항균이 가능한 디펜시파이 코팅을 적용해 항균과 내구성을 모두 책임진다.
함께 선보이는 테크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케이스티파이가 아더에러와의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3D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가 바로 그것. 맥북 케이스도 포함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이번 협업은 고유의 예술성과 창조정신을 통해 전 세계를 뒤흔드는 아더에러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아더에러의 패션과 함께 그들의 철학이 담긴 테크 컬렉션으로 각자의 개성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