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조던·나이키 민소매 물량 200% 확대

hyohyo|21.06.23 ∙ 조회수 5,927
Copy Link

플레이키즈프로, 조던·나이키 민소매 물량 200% 확대 3-Image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지난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던 민소매 아이템을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 출시해 또 한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민소매 아이템 라인은 시원하고 상쾌한 촉감을 자랑해 지난 여름 시즌에도 아이들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당시 조던 민소매 세트의 경우 물량이 100% 품절됐고, 나이키 민소매 티셔츠는 출시 3주 만에 99% 판매율을 기록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알찬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화한 아이템을 준비해 주목된다. 먼저 조던은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인 메쉬소재를 활용한 민소매 티셔츠와 민소매 상하세트를 선보였다. ▲MS에어조던민소매티셔츠와 ▲와일드민소매티셔츠는 소재 특성상 땀 발산력이 뛰어나고, 아이들 몸에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HBRDNA민소매세트는 지난해 완판을 기록해 이번에는 200% 확대된 물량으로 기획됐다. 해당 아이템은 출시 이후 2개월 동안 플레이키즈프로 판매 베스트 1위를 차지하며, 올해도 여전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마이클 조던의 프로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이 적용돼 트렌디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이 외에도 나이키에서는 코튼 소재의 민소매 티셔츠뿐만 아니라, 여아 취향을 공략하는 민소매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눈길을 끈다. 올해 나이키 브랜드에서 첫 출시된 남아 민소매 라인의 ▲퓨추라레터민소매티셔츠와 여아 전용의 ▲퓨추라민소매원피스는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맞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아이들이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능성 소재의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나이키와 조던만의 세련된 분위기까지 한층 강화해, 아이들의 여름 스타일을 톡톡히 챙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플레이키즈프로, 조던·나이키 민소매 물량 200% 확대 108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