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상 수상

hyohyo|21.02.18 ∙ 조회수 4,744
Copy Link
아가방앤컴퍼니(대표신상국)는그 동안 사회 취약 아동을 위한 활발한 기부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로부터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다.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장'은 적십자사에서 운영하는 인도주의 사업의 재원 조성에 공적이 지대한 기관이나 사람에게 주는 상으로 1천만원이상 5천만원이하를 기부한 사람이나 단체에게 수여한다.

평소 소외된 이웃에 대해 꾸준한 관심과 나눔실천을 해오고 있는 아가방앤컴퍼니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를 통해 유아용 의류 및 신발 등 7,491점을 김포시 관내 유아 시설, 다문화가정 및 북한이주민 등에 지원했다.

전달식에서는 서부봉사관 안성현 관장이 방문하여 아가방앤컴퍼니 박소정 본부장에게 직접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전달하고 감사의 말씀을 전달했다.

아가방앤컴퍼니 박소정 본부장은 “아가방앤컴퍼니는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한 많은 구호활동과 여러 가지의 봉사활동을 하는 적십자를 보며 기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기회가 된다면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정기적으로 후원하여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기여하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아가방앤컴퍼니는 최근 다문화 가정 및 제주도 입양센터에 아동복 2천만 원 상당을 기부했으며매해 연말마다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내년에는 소외된 이웃 혹은 위험에 노출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마련해 여러 재단들과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아가방앤컴퍼니,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상 수상 81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