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헤지스액세서리' 신규 헤리티지 H20 출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12.10 ∙ 조회수 5,779
Copy Link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에이치이공(H20)’ 컬렉션을 출시했다.

헤지스액세서리가 올 봄 시즌 ‘헤리아토’ 신규 패턴을 개발한데 이어, 올 겨울 시즌에는 H20 컬렉션을 출시하며 20주년을 맞은 브랜드의 헤리티지 강화에 나선다.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H20 컬렉션은 견고한 H로고 장식을 중앙에 배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헤지스를 나타내는 혁신적인 ‘H’ 이니셜 로고와 이를 감싸는 원형 장식을 통해 클래식한 브랜드 가치와 세대와 시대를 아우르는 의지를 표현했다.

H20 컬렉션은 크게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H20 더블에이치백’은 로고 장식뿐 아니라 핸드백의 전체 모양에 ‘H’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형상화했다. 토트백과 크로스백 2가지로 연출이 가능하며 전면에는 오픈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H20 토트백’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에 매듭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특징이다. ‘H20 사첼백’은 중간 사이즈의 플랩형 숄더백으로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모든 착장에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H20 컬렉션의 더블에이치백, 토트백, 크로스백 출시를 시작으로 최신 트렌드를 담은 미니백과 마이크로 미니백, 지갑과 소품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조보영 LF 액세서리상품본부장 전무는 “H20컬렉션은 20년 동안 헤지스가 구축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2020년 새로운 시대적 관점에서 재정립한 상징적인 컬렉션이다. 과거와 현대, 다양한 시대와 세대를 관통하는 가치를 담은 새로운 컬렉션을 지속 선보이며 장기적인 브랜드 가치를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20주년 '헤지스액세서리' 신규 헤리티지 H20 출시 946-Image




20주년 '헤지스액세서리' 신규 헤리티지 H20 출시 1029-Image




20주년 '헤지스액세서리' 신규 헤리티지 H20 출시 111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