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에이프릴 나은 협업 화보 W컨셉에 공개
하이서울쇼룸과 에이프릴 나은이 함께한 겨울이야기가 W컨셉을 통해 공개됐다. ‘클린’ ‘시눈’ ‘룩캐스트’ ‘문리’ ‘조이진’ 등 총 5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유니크하고 특별한 화보를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 디자인 진흥 사업의 일환인 하이서울 어워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원하며 K-패션 산업을 이끌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하이서울쇼룸과 협업해온 W컨셉에서 올해 어워드 심사를 통해 선발된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함께한 감성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함께해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청초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화보 속 나은은 숲속을 배경으로 순수한 소녀 같은 감성과 모던한 무드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오버사이즈 롱 코트에 미니 원피스를 매치하거나 벨트 디테일의 레더 재킷을 동일한 소재의 롱부츠와 연출하는 등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룩의 감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니트와 카디건을 플라워, 체크 패턴의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하는 등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한편 W컨셉은 오늘(9일)부터 일주일간 하이서울쇼룸 기획전 참여 브랜드 제품에 한도 제한이 없는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W컨셉 X 하이서울쇼룸 X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와 착용 제품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 홍영석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