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X토니웩, 스포츠~컨템 오가는 협업 눈길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김태완, 한준수 대표가 운영 중인 남성 의류 디자이너 브랜드 '토니웩(TONYWACK)'과 함께한 뉴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엄브로X토니웩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이름처럼 토니웩의 남성 컨템퍼러리 감성과 엄브로의 스포츠 테크를 결합한 퓨처 클래식웨어를 제안한다. 미래지향적 실루엣으로 완성된 유니크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크게 F/W 아우터 3종과 우븐 롱슬리브, 목넥 롱슬리브 티셔츠 및 팬츠, 볼캡으로 구성했다. 모든 아이템은 블랙과 크림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해 모던한 감성을 강조했다. 또 전 상품의 포켓 안감을 은사(Silver Fabric)로 처리해 각종 균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며, 전 상품에 리플렉티브 기술을 적용해 스타일 지수는 물론 안정성과 실용성까지 높였다.
특히 주력 아이템인 아우터 3종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듯 각각 다른 종류와 디자인으로 완성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겨울을 책임질 숏 구스 다운은 리버시블로 출시했으며 패딩 재킷은 블레이저와, 풀 집업 재킷은 숏 퀼팅 패딩과 탈부착 레이어링 할 수 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를 특장점으로 내세웠다.
한편 토니웩은 2012년 론칭한 브랜드로 누구에게나 필요한 데일리 에센셜 아이템을 현대적인 클래식 감성으로 재해석해 토니웩만의 감각적인 디테일을 접목시킨 독창적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엄브로와 토니웩이 함께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5개 오프라인 매장(스타필드 고양, 코엑스점 / 신세계백화점 센텀, 경기,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