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크리에이티브, 스트리트 감성 투엔티벅스 론칭

mini|20.07.30 ∙ 조회수 3,830
Copy Link

오투크리에이티브, 스트리트 감성 투엔티벅스 론칭 3-Image



네덜란드 러기지 브랜드 수잇수잇을 전개하고 있는 오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근석)가 신규브랜드 투엔티벅스를 공식 론칭한다.

투엔티벅스는라이프스타일 의류브랜드로 'We make what we want라'는 브랜드의 슬로건 아래 정형화된 브랜드의컨셉에서 탈피해,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는 스타일의 상품과 시즌에 상관없는 상품을 추구한다. 브랜드 네임 투엔티벅스가 20달러라는 의미도 있지만, 스무마리의 수사슴이라는 중의적인 의미가 있듯 투엔티벅스의 상품은 모던한디자인과 스트릿브랜드의 콘셉트가 다양하게 공존한다.

유통은 자사몰과 무신사, 29cm, W컨셉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전개되며, 다양한 스포츠 스타와셀러브릿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준비 중이다. 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강근석대표는 에어워크,헤드그렌,수잇수잇등 가방 위주의 브랜드를 20년간 전개해 온 가방분야의 전문가이지만 한 때 미국의 서핑브랜드 마우이앤썬을 국내에 라이선스로 전개한 바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