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라인, 한혜연의 레그쉐이퍼 릴레이 매진 기록 중 11월 시즌2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9.10.28 ∙ 조회수 6,892
Copy Link
미즈라인에서 선보이고 있는 일명 한혜연의 믿고 쓰는 스타킹, 한혜연의 ‘레그미인 레그쉐이퍼’의 홈쇼핑 판매의 잇따른 매진 행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토요일 CJ오쇼핑에서의 시즌1의 마지막 3차 방송까지 매진되면서 사실상 시즌1 전체 완판을 기록하며 시즌2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인 ‘홈쇼핑모아’에서도 패션/잡화 부문 방송 상품 TOP10 중 1위로 등극했으며, 시즌1 론칭 방송 당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4위까지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더욱 추워질 날씨에 대비하여 WOOL 블렌디드 구성이 새롭게 추가되는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40분부터 9시 40분까지 한 시간 동안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미즈라인 자사몰의 인기 상품인 수면 압박 스타킹 ‘수면 쉐이퍼’를 사은품으로 선보이며, 금월 초 진행된 첫 론칭 방송부터 3회 연속 릴레이 매진을 기록한 인기 아이템인 만큼 시즌2 첫 방송에서도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매진을 기록할 전망이다.
‘레그미인 레그쉐이퍼’는 3D 바디 스캐너 기술을 도입, 한국 여성 2800여 명의 신체 데이터를 활용한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편안한 압박 스타킹이며, 이번 시즌에는 승마살의 보정 기능이 더해지며 슬림 힙업 와이드 밴드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허리 부분에는 9CM 와이드 밴드를 적용해 복부를 더욱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보정력과 편안함을 더하고, 총 6단계의 힙업 패턴을 적용하여 보다 더 강력한 힙업 보정 효과를 준다. 피톤치드를 함유하여 항균과 탈취 작용을 강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고, 이중 토우 처리로 내구성까지 겸한다. 특히 한혜연의 제안으로 다크 브라운 컬러를 구성 컬러로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