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CK·게스 등 캐주얼 워치, 뉴트로 열풍 동참
hyohyo|19.07.17 ∙ 조회수 6,807
Copy Link
뉴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캐주얼 패션 워치 브랜드에서도 레트로 무드의 아이템을 연달아 출시한다. 스와치그룹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싸비오)에서 국내 전개하는 캘빈클라인워치앤주얼리와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의 게스워치가 대표적이다.
캘빈클라인워치앤주얼리가 공개한 가을 신상품 중 레트로한 빈티지 감성의 ‘스퀘어리(squarely)’ 아이템이 바로 그것. 스퀘어리는 과거 텔레비전을 연상시키는 사각 케이스가 특징인 유니섹스 워치 컬렉션이다. 거친 듯 무광 처리된 다이얼이 핸즈의 컬러와 멋스럽게 어울리며 컬러 블럭된 메탈 브레이슬릿이 시크하고 독특한 느낌을 준다.
캘빈클라인워치앤주얼리는 이번 시즌 미니멀한 디자인에서 더욱 확장해 다양한 컬러, 스트라이프, 체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의 게스워치도 레트로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의 오리지널스 라인을 국내에서 처음 론칭했다. 오리지널스 라인은 헐리우드 시리즈 외 올드스쿨 감성을 담은 힙하고 영한 캐주얼 패션 워치를 선보인다.
미국 LA를 기반으로 1980년대 헐리우드 전성기를 재현한 디자인의 헐리우드 시리즈는 서부 아메리카의 터프하고 볼드한 스타일에 강렬한 컬러를 입혀 게스의 로고를 강조한다. 또 LA 지역명에서 가져온 아이템명이 재미를 더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