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이미지 강화
haehae|19.03.04 ∙ 조회수 5,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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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드뷰(대표 이웅)의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그의 일환으로 화해는 첫 번째 TVC캠페인을 공개했다.
화해는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130만명을 보유한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화장품 구입 시 필요한 필수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화장품 정보 필수 앱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CF는 화해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6년 만에 제작한 첫 번째 광고다. '써본 사람들의 화장품 플랫폼"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실 사용자 기반의 리뷰, 랭킹, 큐레이션 쇼핑 등 다양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화해의 특징을 담아냈다.
영상은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한 화해 리뷰를 통해 내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을 어필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인 370만개의 사용자 리뷰와 11만8000여개의 화장품 정보가 결국 화해 사용자 단 한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또한, 화해는 사용자들과 스킨십을 확대하기 위해 TV 이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위한 세 편의 영상도 추가로 제작했다. 화해는 TV CF 온 에어를 기념해 3월13일까지 2주간 화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용 본부장은 "이번 TVC 캠페인을 통해 화장품 정보 플랫폼으로서 화해만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사용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화해를 경험하고, 신뢰도 높은 화장품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해는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130만명을 보유한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화장품 구입 시 필요한 필수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화장품 정보 필수 앱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CF는 화해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6년 만에 제작한 첫 번째 광고다. '써본 사람들의 화장품 플랫폼"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실 사용자 기반의 리뷰, 랭킹, 큐레이션 쇼핑 등 다양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화해의 특징을 담아냈다.
영상은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한 화해 리뷰를 통해 내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을 어필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인 370만개의 사용자 리뷰와 11만8000여개의 화장품 정보가 결국 화해 사용자 단 한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또한, 화해는 사용자들과 스킨십을 확대하기 위해 TV 이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위한 세 편의 영상도 추가로 제작했다. 화해는 TV CF 온 에어를 기념해 3월13일까지 2주간 화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용 본부장은 "이번 TVC 캠페인을 통해 화장품 정보 플랫폼으로서 화해만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사용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화해를 경험하고, 신뢰도 높은 화장품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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