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 '임블리', 프리미엄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8.10.02 ∙ 조회수 11,055
Copy Link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 www.bugunfnc.com)의 패션 브랜드 '임블리(IMVELY)'가 프리미엄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를 출시한다.

부건 '임블리', 프리미엄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 출시 92-Image





이번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는 호주산 프리미엄 메리노울 90%로 특유의 광택과 포근함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부드러움과 보온성을 높여주는 비바 가공을 거친 볼륨감 있는 원단을 양면으로 덧대어 사용한 이중지 가공으로 소프트한 촉감과 동시에 보온성을 갖췄다.

이번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는 ‘싱글 하프핏’, ‘클래식더블핏’, ‘클래식 벨티드 핏’, ‘벨트 포인트 핏’의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싱글 하프핏’은 클래식한 하프 자켓 스타일로 가을에서 초겨울까지 간절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클래식더블핏’은 기본에 충실한 더블 브레스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소장가치가 높을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클래식 벨티드 핏’은 루즈하게 떨어지는 부드러운 실루엣에 제 원단 벨트가 달린 디자인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우아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벨트 포인트 핏’은 소매 부분 큐트한 빅 사이즈 벨트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함을 강조했으며, 와인과 민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트렌디함을 최대한 살린 아이템이다.

임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는 핸드메이드가 가지고 있는 인식에 대한 딜레마를 깨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작 되었다. 핸드메이드 특성 상 비싼 공임비로 인해 디자인의 디테일이나 안감 등이 대부분 생략되는 경우가 많은데 임블리는 이 모든 것을 사전 기획 및 제작을 통해 가능케했다. 타사 대비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올 겨울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없이 연출 가능한 실용적인 겨울 잇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는 임블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imvely.com)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