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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프알제이, 데님 편집숍 '올어바웃데님' 론칭
whlee|18.10.04 ∙ 조회수 4,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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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유스컬처 감성을 담은 데님 라이브러리 편집숍 ‘올어바웃데님’을 선보인다. 올어바웃데님은 에프알제이의 주 타깃인 2030대 보다 더 어린 1720 고객을 공략하며 오프라인 매장 4개 점포를 운영한다.
매장 안에는 보다 힙한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올어바웃데님 자체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청바지를 포함,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웻셔츠, 후드, 니트 등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30개 상품들로 구성됐다.
그 외에는 피스워커, 86로드, 디클립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데님 브랜드를 일부 사입해 구색력을 갖췄다. 올어바웃데님 자체 상품은 편집숍 외에도 온라인 ‘무신사’ ‘예스24’ 등에 입점해 더 다양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가격대는 기존 에프알제이보다 20~30% 가량 낮아서 충분한 승산이 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작년 106개였던 오프라인 매장을 110개까지 늘렸으며 올해 120개까지 확장한다. 이들은 매달 다양한 데님 라인,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매장 안에는 보다 힙한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올어바웃데님 자체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청바지를 포함,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웻셔츠, 후드, 니트 등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30개 상품들로 구성됐다.
그 외에는 피스워커, 86로드, 디클립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데님 브랜드를 일부 사입해 구색력을 갖췄다. 올어바웃데님 자체 상품은 편집숍 외에도 온라인 ‘무신사’ ‘예스24’ 등에 입점해 더 다양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가격대는 기존 에프알제이보다 20~30% 가량 낮아서 충분한 승산이 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작년 106개였던 오프라인 매장을 110개까지 늘렸으며 올해 120개까지 확장한다. 이들은 매달 다양한 데님 라인,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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