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YG 엔터와 '위너 퍼퓸' 단독 론칭
haehae|18.06.14 ∙ 조회수 10,147
Copy Link
모바일 패션 서비스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WINNER)와 손잡는다. 이들은 ‘위너그런스'라는 향수를 론칭해 스타일쉐어 스토어에 단독 선판매한다. 이번 굿즈 제작은 스타일쉐어와 디자이너 최범석의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참여해 드레스퍼퓸의 기획과 완성도를 높였다.
안동일 YG엔터테인먼트 팀장은 `과거 일방적으로 이루어졌던 아티스트와 팬의 관계가 이제는 양방향 소통형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굿즈도 하나의 중요한 문화다.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기획함으로써 소장가치를 높이고 제작과정을 함께하는 것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즉 일반적인 아이돌 굿즈와 달리, 이번 상품은 위너 멤버뿐만 아니라 2000여 명의 위너 팬들도 동참해 뜻을 더했다. 이들은 스타일쉐어 서비스의 특징인 SNS 커머스 기능을 활용해 상품에 스토리를 더했다.
이들은 위너의 노래와 떠오르는 향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 최종 선정된 노래와 향을 바탕으로 위너 멤버들이 직접 조향과 상품 디자인에 참여해 총 4종의 드레스 퍼퓸을 제작했다. 이어 스타일쉐어를 통해 상품 기획에 팬들을 참여시키고 콘텐츠를 통한 소통과 판매까지 하나의 플랫폼을 완성했다.
‘위너그런스’는 위너의 곡명( 'EVERYDAY', 'ISLAND', 'AIR', 'REALLY REALLY')을 딴 4종의 드레스퍼퓸으로 단품 1600개, 세트구성 25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세트 구성에는 위너 멤버의 얼굴이 담긴 미공개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위너그런스’는 스타일쉐어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위너`는 리더 강승윤을 비롯해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로 구성된 4인조 보이그룹이다. 트렌디한 음악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여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그룹으로 최근 2집앨범 EVERYDAY(에브리데이)'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안동일 YG엔터테인먼트 팀장은 `과거 일방적으로 이루어졌던 아티스트와 팬의 관계가 이제는 양방향 소통형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굿즈도 하나의 중요한 문화다.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기획함으로써 소장가치를 높이고 제작과정을 함께하는 것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즉 일반적인 아이돌 굿즈와 달리, 이번 상품은 위너 멤버뿐만 아니라 2000여 명의 위너 팬들도 동참해 뜻을 더했다. 이들은 스타일쉐어 서비스의 특징인 SNS 커머스 기능을 활용해 상품에 스토리를 더했다.
이들은 위너의 노래와 떠오르는 향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 최종 선정된 노래와 향을 바탕으로 위너 멤버들이 직접 조향과 상품 디자인에 참여해 총 4종의 드레스 퍼퓸을 제작했다. 이어 스타일쉐어를 통해 상품 기획에 팬들을 참여시키고 콘텐츠를 통한 소통과 판매까지 하나의 플랫폼을 완성했다.
‘위너그런스’는 위너의 곡명( 'EVERYDAY', 'ISLAND', 'AIR', 'REALLY REALLY')을 딴 4종의 드레스퍼퓸으로 단품 1600개, 세트구성 25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세트 구성에는 위너 멤버의 얼굴이 담긴 미공개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위너그런스’는 스타일쉐어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위너`는 리더 강승윤을 비롯해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로 구성된 4인조 보이그룹이다. 트렌디한 음악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여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그룹으로 최근 2집앨범 EVERYDAY(에브리데이)'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