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스윔라이프' 컬렉션으로 여름 매출 견인

haehae|18.05.18 ∙ 조회수 6,5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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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8 여름 캠페인 ‘로라 비치 걸스 트립 (ROLA BEACH GIRL’S TRIP)’ Part.Ⅱ를 공개했다. 로라로라는 래시가드를 비롯해 원피스 수영복, 비키니, 비치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윔 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로라로라는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 래시가드를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으로 확장했다. 파스텔 톤의 래시가드와 스윔 원피스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또한 2018 트렌드에 맞춘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의 체크 래시가드, 체크 원피스부터 오버롤 팬츠를 변형한 스윔슈트 등도 선보였다. 기타 워터 백, 비치 타월 등 로라로라만의 차별화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브랜드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컬러감이 특징인 데일리 상품부터 피트니스, 요가 라인을 포함한 스윔웨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고 어필했다.

이어 "앞으로 로라로라는 편안함을 기본으로 운동복 기능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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